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객체를 활용한 계산기 제작 과정

step 1. Calculator클래스에 if문으로 숫자, 연산자, 숫자순으로 들어온 걸 연산하여 Main에서 출력-----step 2. 각 연산들의 클래스를 만들어 Calculator와 연결기존  if문 안의 식을 ex) AddOperation.operate(firstNumber, secondNumber)로 변경- 연산자들을 각 클래스로 생성하여 단일 연산 책임의 원칙에 의해 유지보수와 확정성을 챙김 step 3.연산 클래스들을 추상클래스를 사용해 추상화각 연산자들은 추상클래스를 상속받고 오버로드됨 마무리가 되가면서 각 클래스들이 정리되고 Main과  Calculator클래스 코드의 시인성이 좋아졌다.그래도 아직 배운것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고 진행한것이 아니기에 다시한번 강의를 듣고 정리후주간 과제 L..

[프로그래머스]_알고리즈 코드타카

두수의 차class Solution {     public int solution(int num1, int num2) {         int answer = 0;         if((-50000            answer = num1 - num2;         }         return answer;     } }두수의 곱 class Solution {     public int solution(int num1, int num2) {         int answer = 0;         if ((0            answer = num1 * num2;         }         return answer;     } } 몫 구하기 class Solution {     publi..

JAVA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인 이유

객체지향현실에서 어떤 물체를 만들 때 부품 하나하나를 만들어 조립하는 것처럼소프트웨어에선 부품에 해당하는 객체를 먼저만들고 객체들을 하나씩 연결하여 프로그램을 만든다이를 객체지향 프로그램이라 한다. 1) 객체객체란?세상에 존재하는 식별 가능한 물체 [물리적 : 자동차 사람, 계산기 // 개념적 : 학문, 운동]속성(필드) + 행동(메소드)객체 모델링 : 현실의 객체를 프로그램상의 객체로 설계하는 것객체 간 관계집합 관계 : 완성품과 부품의 관계[자동차 - 엔진, 타이어,핸들]사용 관계 : 객체의 속성(필드)을 읽고 변경하거나 행동(메소드)을 호충하는 관계[사람 - 자동차(전진, 후진)]상속 관계 : 부모와 자식의 관계(공장[부모]과 제품[제품]의 관계라 생각 할 수 있다.)객체 지향 프로그램의 특징- 캡..